안녕하세요 원동러닝센터장입니다. 

학업 뿐 아니라 경제까지 멈춰버려서 다들 힘드시죠? 얼른 이 코로나 사태가 무사히 끝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개학이 2주 더 연장되었습니다. 즉, 전국의 모든 학교 개학은 3월 23일이 되었습니다. 따라서 러닝센터 휴원도 2주 연장할 예정입니다. 학습, 회비문제가 궁금하실테니 끝까지 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서 러닝센터는 학교 개학과 동시에 개원 할 예정입니다. 잠정적으로 개학일인 3월 23일에 맞춰서 개원할 예정입니다. 

2. 학습 및 회비 처리는 담당선생님께 문의드리면 친절하게 답변 해 드립니다. 앞전에 안내드린 사항과 거의 동일합니다. 

 

 학습의 경우는 3월 교재 전체가 나와있으니 원하시면 교재를 받을 수 있고 화상수업, 전화수업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학업이 한 달 째 비게 되는데 이는 치명적입니다. 우리 러닝센터 선생님들은 이 사태가 종료된 후 학생들의 성적을 올려야 하기 때문에 신경쓰이는 것이 사실입니다.

 

내신, 수능은 전부 상대평가입니다. 이렇게 남들 놀 때 공부한 학생은 경쟁에서 반드시 승리합니다. 마라톤을 하다가 잠시 쉬면 다시 달리기 힘든 것처럼, 공부도 중간에 쉬면 다시 습관을 잡기까지 최소 한달의 시간이 걸립니다. 책을 받아서라도 학습을 권장드립니다. 

 

그리고 우리 러닝센터는 휴원인 지금도 매일매일 방역을 실시하니까 개학 후에도 안전지대가 되도록 많은 신경을 쓰겠습니다.

 

기타문의사항은 담당선생님, 혹은 러닝센터에 연락주십시오. 

 

감사합니다. 

 

러닝센터장: 010 3698 2201

러닝센터: 054 292 9109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