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원동러닝센터장 정수영입니다. 

 

오늘도 눈높이 러닝센터는 방역과 물품 소독을 완료하였습니다. 아무래도 코로나19건은 장기화 될 것 같습니다. 우리 학원 뿐 아니라 다들 어려우시리라 생각됩니다. 자녀분들 건강 걱정도 많이 되실텐데, 최대한 외출은 자제하시고 잘 먹고 잘 자서 면역력을 높여주면 큰 문제가 되지 않으리라 봅니다. 

 

문제는 개학이 미뤄지고 학원 및 공부방이 휴원을 하다보면 학생들의 학업 향상에 큰 차질이 생기게 됩니다. 대부분의 눈높이 학습중인 부모님들께서 교재를 받아서 공부를 시키고 계실텐테, 그래도 역시 공부는 선생님의 점검이 있어야 효과가 있는 법이죠. 

 

그래서 이번에 눈높이에서는 화상수업이 가능해졌습니다. 비용은 무료이고 회원들은 이메일 주소만 있다면(부모님 것도 상관없음) 얼마든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가 장착된 노트북과 태블릿이 준비되어 있어야 하고, 데스크탑 컴퓨터의 경우에는 화상캠이 있다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도 곧 되게 할 예정입니다. 신청방법은 간단한데, 맨 아래에 정리해 두었습니다. 

 

선생님이 수업 초대 메일을 보내면(메일 종류는 상관없습니다) 회원은 메일 확인 후 "수업참여하기"만 누르면 이용 가능합니다. 다른 준비는 다 필요없고 메일확인만 즉시 할 수 있으면 됩니다.(선생님께 메일 주소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혹시나 카메라가 잘 보이지 않거나 목소리 전달이 잘 안된다면 나갔다가 다시 들어오면 됩니다.(메일주소 재확인후 수업참여하기 클릭)

 

아래는 수업 장면입니다. 실제 교재가 없어도 눈높이의 모든 교재를 온라인으로 확인 가능하고 공부도 가능합니다. 같이 얼굴을 보며 수업집중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교재를 선생님께 전달받아서 공부를 하고, 화상수업으로 재확인 하면 이런 시국에서도 학업을 유지할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기타 문의사항 및 신청은 담당선생님이나 러닝센터로 연락주세요^^감사합니다. 아래는 시연 영상입니다

 

<절차> - 회원은 이용료 무료

1. 준비물: 태블릿, 노트북(내장카메라 유무 확인), 화상캠이 있는 PC(곧 스마트폰 지원 예정)

2. 접속이 가능한 이메일 주소(사용할 기기에 로그인을 미리 해두셔요. 아무 이메일이나 상관없어요)

3. 담당 선생님께 메일 주소를 알려주시고 신청(당장 교재가 없어도 수업이 진행 가능합니다. 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웹상에 교재가 올라와있습니다)

 

러닝센터 뿐 아니라 방문수업 회원도 가능합니다. 

 

정수영 센터장: 010 3698 2201

원동러닝센터: 054-292-9109

댓글 0